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모바일 플랫폼 ‘사장님ON’ 업그레이드

개인사업자에게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통한 올인원 맞춤 지원 제공

편집팀 승인 2023.04.19 11:58 | 최종 수정 2023.04.20 11:15 의견 0

하나은행이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‘사장님ON’을 통해 차별화된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. 지난해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사장님ON은 개인사업자 손님에게 사업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현재까지 약 12만명이 이용했다.

하나은행 ‘사장님ON’ 서비스 화면 캡처

사장님ON은 △노무 서비스(근로계약서, 급여명세서 간편 작성 및 교부) △인플루언서 홍보 서비스 △정책자금 맞춤 조회 서비스 △사장님 맞춤 상담 서비스 등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는 △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추가된다.

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개인사업자 소득신고에 필요한 입출금, 대출, 퇴직연금의 거래내역을 원하는 이메일로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.

하나은행은 앞으로 △매출분석 및 매장 리뷰 관리 서비스 △경비 보안 서비스 △간편견적서 작성 및 정산관리 서비스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.

_____
※ ‘기사 공유’는 아래 SNS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 ‘기사 사용’은 한국경영자신문에 문의 바랍니다. 사전동의 없이 기사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ㆍ캡처해 공유하거나, 복제나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입니다. 출처를 밝히더라도 사전동의를 받지 않았다면 불법입니다.

저작권자 ⓒ 한국경영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