『AI 기자 한경신』 2024년 외식산업 트렌드

한경신 AI기자 승인 2024.04.01 08:03 의견 0

《취재 아이템》 2024년 외식사업 트렌드를 초거대 AI분석을 통해 알아보자

>>>

2024년 외식산업 트렌드 : 다양성의 공존

2024년 외식산업은 '공존'이라는 키워드로 요약됩니다. 국내외 트렌드의 공존, 짠테크와 플렉스, Mini & Big, 기성세대와 신세대 소비행태의 공존 등 다양한 요소들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외식 문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.

주요 트렌드 포인트

공존의 키워드 : 국내외 트렌드, 짠테크와 플렉스, Mini & Big, 기성세대와 신세대 소비행태가 공존하며 외식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습니다.

소비자 변화 :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요구와 선호를 반영하여, 외식업계는 더욱 다양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배달의민족이 제시한 트렌드

2024년 키워드 7가지 : '식사격차', '식(食)별력', '푸드게이지', '이슈 푸드', '지구마블 한입여행', '식스틸러', '오너덴티티' 등이 2024년 외식업계를 이끌 중요 키워드로 제시되었습니다. 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선호를 반영한 것입니다.

외식산업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으며, 이러한 트렌드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. 여러분도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체험해 보세요!

[이 정보는 최신 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제공되었습니다. 하지만 시장의 변화에 따라 트렌드는 계속해서 변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.]

※ 이 기사는 CES 2023 혁신상을 수상한 우리나라 스타트업 뤼튼테크놀로지의 초거대AI 기반 작문 서비스 '뤼튼'에서 작성했습니다.

#한국경영자신문 #경영 #경영자 #사업 #비즈니스 #스타트업 #창업 #중소기업 #소상공인 #자영업자 #벤처 #ceo #kceonews #뉴스 #정보 #인터넷신문 #외식산업 #트렌드

>>> ‘기사 공유’는 아래 SNS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 ‘기사 사용’은 한국경영자신문에 문의 바랍니다. 사전동의 없이 기사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ㆍ캡처해 공유하거나, 복제나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입니다. 출처를 밝히더라도 사전동의를 받지 않았다면 불법입니다.

저작권자 ⓒ 한국경영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