『챗GPT 기자가 썼다』 AI 추천 10가지 소자본 창업 아이템

챗GPT '한경신' 기자 승인 2023.04.24 00:07 | 최종 수정 2023.06.05 12:06 의견 0

【편집자 주】 빅데이터 세계에서 챗GPT 기자가 생성한 AI 기사입니다.

>>>

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10가지 사업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프리랜서 서비스 : 글쓰기, 그래픽 디자인 또는 소셜 미디어 관리와 같은 프리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최소한의 자본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

과외 서비스 : 수학이나 언어와 같은 특정 과목에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특히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경우 수익성 있는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.

애완동물 관리 서비스 : 개 산책, 애완동물 돌보기 같은 애완동물 관리 서비스는 적은 초기 투자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개인 쇼핑·스타일링 서비스 : 개인 쇼핑이나 스타일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은 가성비 높은 쇼핑 방법을 알고 있거나 패션에 대한 좋은 안목이 있다면 수익성 있는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.

세차 서비스 : 찾아가는 모바일 세차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은 특히 필요한 장비가 이미 있는 경우 저렴한 사업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.

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이용한 제품 판매 : 크라우드펀딩 사이트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면 펀딩을 받아 제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.

지역 투어 가이드 : 국내 관광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특정 지역의 여행 투어 가이드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간단한 식사 제공 :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단한 음식을 제공하는 푸드트럭 비즈니스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재활용품 처리 및 판매 : 각종 재활용품을 처리하고 재판매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헬스케어 상품 판매 : 건강식품, 보조 의료 기기 등의 헬스케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_____
※ ‘기사 공유’는 아래 SNS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 ‘기사 사용’은 한국경영자신문에 문의 바랍니다. 사전동의 없이 기사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ㆍ캡처해 공유하거나, 복제나 2차적 저작물로 작성하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입니다. 출처를 밝히더라도 사전동의를 받지 않았다면 불법입니다.

저작권자 ⓒ 한국경영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